악어 타는 노인…못하는게 없는 AI광고시대 美 NBA 파이널 생중계 중외계인과 어울리는 축제 등기발한 베팅업체 CF 화제알고보니 생성형 AI 작품촬영이나 편집 필요없어제작 시간·비용 크게 절감현실과 허구 혼동 단점도 07-25
[현장M] 日 아사히는 왜 성수동에 팝업을 열었을까? 저알코올, 무알코올 시장이 성장하며 일본 4대 맥주로 손꼽히는 브랜드 아사히맥주 역시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관련 시장에 도전했다. ‘스마도리 주식회사’를 설립해, 일본 2030 젊은 층에게 ‘스마트한 드링킹 문화’와, ‘자신에게 맞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알리고 있는 것. 그런데, 아사히맥주가 대한민국 팝업 성지, ‘성수동’에 ‘스마도리(SUM.. 07-25
동국제강, 그룹 상징 ‘페럼타워’ 10년만 재매입한다 삼성생명과 6451억 매수 계약 10년 걸친 재무구조 개편 마침표 CBD 위치..안정적 임대수익 기대 2분기 영업익 299억..전년비 10.8%↓ 실적부진 속 브랜드 가치 제고 나서 07-25